2024년 09월 30일(월)

엘라스트X'더 렛지', 팬들 짜릿하게 만들 CGV 무비 팬미팅 개최 예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CGV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엘라스트의 두번째 무비 팬미팅이 CGV 연남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함께 할 영화는 클라이밍 액션 스릴러 '더 렛지'다.


CGV 무비 팬미팅 시사는 아티스트와 팬이 모여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엘라스트는 지난 달 첫 번째 무비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킨 바 있다. 두 번째로 열릴 무비 팬미팅 시사에서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여름맞이 영화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높은 기대를 모은다.


엘라스트가 추천하는 이번 영화는 친구가 살해당하는 장면이 담긴 카메라를 뺏기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걸고 암벽을 타야 하는 내용의 액션 스릴러 '더 렛지'다. 높은 절벽에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액션이 가득 담긴 영화를 관람하며, 팬들과 함께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은 영화 주요 소재가 되는 클라이밍에 주목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어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CGV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 2020년 데뷔한 8인조 보이그룹으로, 최근 미니 3집 'ROA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강한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엘라스트의 무비 팬미팅 시사는 오는 6월 13일 20시 CGV 연남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CGV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