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어렵다 소문난 '세븐틴-HOT' 안무 5분 만에 익힌 허니제이 춤 실력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saythename_17'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또 한번 엄청난 춤사위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지난 4일 세븐틴 공식 틱톡 계정에 허니제이와 세븐틴 멤버 디노, 에스쿱스가 함께한 신곡 'HOT'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세븐틴 멤버들 사이에서 당당히 가운데를 차지한 허니제이는 검은색 민소매와 와이드 청바지를 입고 춤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걸스 힙합'의 여제로 불리는 그녀는 남자 아이돌의 힙한 안무도 가뿐히 소화했다.



허니제이는 고난도인 '팔 돌리기 안무'와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를 정확한 동작으로 선보였다.


그녀는 복잡한 스텝과 웨이브 등을 그녀만의 춤 스킬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춤사위를 보여주며 모두를 홀린 허니제이는 세븐틴과 챌린지를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허니제이는 "(세븐틴이) 연습 시간 5분밖에 안 주던데"라며 단시간 만에 완벽하게 안무를 커버했음을 밝혔다.



특히 팔을 힘껏 돌리는 안무는 'HOT' 챌린지를 한 수많은 셀럽들 중 최초이기 때문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쿱스는 허니제이의 인스타그램에 "5분 만에 추는 누나에게 박수"라고 댓글을 남기며 그녀를 리스펙트했다.


한편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이름을 널리 알린 허니제이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ythename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