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3일 개그우먼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래퍼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출연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영상은 "CJ이엔엠에서 만든 영웨이브 감성 지구오락실은 비록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고자, 이 시대의 예능 은둔 고수들이 지ㅂ합했습니다! 안 보시면 후회해유 진짜"라는 자막으로 시작됐다.
해당 자막 안에는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진 이름이 다 담겨 있어 유쾌함을 형성했다.
이어 "난 머리에 피도 안 말랐어요"라고 말하는 이영지의 모습이 등장했다.
또한 모든 관절을 꺾으며 화려한 춤 실력을 자랑하는 미미, 화가 잔뜩 난 개로 돌변한 이은지도 포착됐다.
안유진은 주변의 만류에도 은은한 눈빛으로 원샷을 욕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영상 마지막엔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미미를 뒤에 두고 이은지가 "카메라 꺼. 우리 애 현타 왔잖아"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나와 이들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이색적인 태국을 배경으로 각종 게임이 펼쳐지며 색다른 재미와 웃음이 탄생할 예정이다.
"여자판 '신서유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뿅뿅 지구오락실'은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