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할 수 있는 팬 서비스 자주 하겠다더니 여성팬과 '박력 포옹'한 손석구 (영상)

인사이트Twitter 'KKKKugi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나의 해방일지', '범죄도시2'의 연이은 히트로 인기 정점을 찍은 배우 손석구가 여심을 홀리는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서는 영화 '범죄도시2' 무대인사가 열렸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필리핀 현지 촬영을 마치고 복귀한 배우 손석구가 합류했다.


손석구는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딱 한 명의 팬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해주는 팬 서비스였다. 



인사이트Twitter 'KKKKuging'


이후 손석구는 직접 관객석으로 올라가 여성 팬에게 선물을 건네면서 박력 넘치게 포옹까지 해줘 현장을 뜨겁게 불태웠다.


팬의 어깨에 얼굴을 올린 손석구는 특유의 '멍뭉미'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여 팬심을 초토화시켰다.


손석구는 같은 날 진행된 다른 무대인사에서 "인생 자체가 바뀐 것 같다. 영화관 객석이 꽉 찬 걸 보니 감개무량하다"라며 '범죄도시2' 흥행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인사이트Twitter 'KKKKuging'


이어 그는 "이렇게 반응이 좋은 걸 보면서 앞으로 할 수 있는 팬 서비스는 자주 해야겠다"라며 "무대인사도 자주 다니겠다"라고 말했다.


손석구는 약속을 지켰다. '범죄도시2' 무대인사가 끝날 때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손석구의 팬서비스가 속속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달 18일 개봉한 '범죄도시2'는 누적관객수 763만 명을 돌파하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제치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작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