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안다르, 롯데호텔 제주와 손잡고 바캉스 웰니스 프로그램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천혜의 제주 자연에서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는 5성 호텔 롯데호텔 제주와 손잡고 호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데믹 국면의 첫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근 여름 휴가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면서, 이 같은 소비자 니즈를 발빠르게 겨냥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호탤 앤 리조트 리딩 브랜드 롯데호텔의 이색 협업이 참신하다는 호평과 함께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경쟁보다 개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하고, 몸과 마음까지 힐링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롯데호텔 제주 전 객실에 안다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제공하여 객실 이용 고객은 비대면 방식으로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기간 내 롯데호텔 제주에 머무르는 소비자는 전 객실의 채널 888번을 통해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가 직접 구성한 롯데호텔 제주 전용 룸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안다르 앰버서더는 현직 요가강사와 현대 무용가, 발레리나, 러너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안다르와 함께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삶에 건강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선발되었다.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힐링 요가', 뱃속의 아이와 함께 호흡하며 몸의 통증과 긴장된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임산부 요가', 놀이처럼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키즈 요가'까지 세 종류의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투숙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모든 영상은 24시간 방영되어, 객실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부담 없이 따라하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영상에서 사용한 룸 트레이닝을 위한 소도구와 스트레칭, 마사지를 위한 용품은 롯데호텔 제주 ACE 클럽을 통해 선착순으로 대여할 수 있다. 요가 매트와 요가 블록을 비롯해 요가링, 폼롤러, 마사지 볼 등 안다르의 홈트 용품으로 보다 더 효과적인 스트레칭이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와 롯데호텔 제주는 자신만의 속도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이들의 삶의 모든 순간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는 교집합이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제대로 힐링하는 여름휴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안다르와 롯데호텔 제주와의 협업은 12월까지 계속된다. 6월 1일 룸 웰니스 프로그램 론칭 이후, 아름다운 제주 호텔 곳곳에서 선셋 요가, 모닝 요가 클래스, 안다르 웰니스 컨셉 객실 패키지 등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