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정의의 이름으로 너를 용서하지 않겠다!!"
학창 시절 어린이들의 영웅 '정의의 사도' 세일러 문을 사랑하는 덕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할 역대급 콜라보가 나왔다.
바로 '반스'가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 문'(Sailor Moon)의 사랑과 정의, 우정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세일러 문 컬렉션이다.
지난달 31일 반스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아이코닉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달의 요정 세일러 문'과 반스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일러 문' 콘셉트로 나온 다양한 상품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반스에 따르면 이번 세일러 문 컬렉션은 어른용과 어린이용이 모두 출시됐다.
풋웨어는 스케이트-하이 스택드와 어센틱, 라 코스타 슬라이드-온, 올드스쿨 패치워크 2종, 컴피쿠시 슬립-온, 슬립-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드스쿨 패치워크에는 세일러 문을 기리는 패치 프린트가 새겨져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1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스가 세일러문과 콜라보 해 선보인 상품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루나 신발 진짜 귀엽다", "실내화로 신고 싶다", "귀엽긴 한데 실제로 신고 다니는 사람 세일러문 덕후 인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