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4D로 봐야 더 재밌다"...사전 예매량 50만장 돌파한 '쥬라기월드3' 실시간 후기

인사이트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실시간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1일 전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에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쥬라기 월드3)이 내걸렸다.


'쥬라기 월드3'는 전편 '쥬라기 월드: 플른 킹덤'에서 이슬라 누블라 섬을 탈출한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3'는 개봉 당일 사전 예매량 50만 1,950장을 기록했다. 


인사이트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마블 시리즈 영화 및 천만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기생충' 등을 제외하고, 외화 블록버스터가 사전 예매량 50만 장을 넘는 경우는 이례적이다.


'쥬라기 월드3'가 첫 단추부터 잘 꿴 가운데 발 빠르게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 대다수가 호평을 내놓아 눈길을 모은다.


관람객들은 "스릴 넘치고 배우들 연기가 최고다", "흥미진진한 액션이 좋았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몇몇 누리꾼은 4D로 '쥬라기월드3'를 관람할 것을 강력하게 추천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반면 일각에서는 "'쥬라기공원'부터 본 90년생으로서 아쉬웠다", "중반까지는 좋았는데 마지막 액션이 약했다" 등 끝 마무리가 아쉬웠다는 의견을 보였다.


이번 '쥬라기 월드3'이 해당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만큼 대중의 관심도가 높은 가운데 추후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