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전세계 최초 개봉 하루 앞둔 '쥬라기월드3', '범죄도시2' 꺾고 예매율 1위

인사이트Youtube '유니버셜 픽쳐스'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무서운 강세를 보이며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기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예매율 44.9%를 기록하는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현재 극장가를 꽉 잡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2'를 제치고 예메율 1위에 올랐다.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려온 '범죄도시2'는 예매율 25.9%로 2위에 올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유니버셜 픽쳐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전 세계 팬들의 설렘은 무한대로 증폭되고 있다.


해당 영화는 전편 '쥬라기 월드: 플른 킹덤'에서 이슬라 누블라 섬을 탈출한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전편들을 능가할 역대급 액션과 화려한 특수 효과를 사용해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인사이트Youtube '유니버셜 픽쳐스'


또한 이번 영화는 전편들을 뛰어넘을 정도로 재미있는 스토리라인과 함께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원년 멤버들이 출연한다는 소식까지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작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지난 2018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까지 모두 흥행에 성공했다.


이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해당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놀라운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