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그윽+섹시+큐트 몽땅 섞인 '키갈'로 여심 불태웠던 손석구 (영상)

인사이트KBS2 '최고의 이혼'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최근 배우 손석구가 영화 '범죄도시2'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손석구의 치명적인 매력에 모두가 크게 환호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지난 2018년 KBS2 '최고의 이혼'에서 배우 이엘과 선보인 '핫'한 키스신이 다시금 조명되고 있다.


KBS2 '최고의 이혼' 마지막 화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장현(손석구 분)과 진유영(이엘 분)은 결혼식 이후 진행된 파티에서 격정적인 키스를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장현은 진유영에게 가볍게 입을 맞춘 후 그윽한 눈빛을 보낸 뒤 그녀의 어깨를 살며시 끌어안고 진한 입맞춤을 시작했다.


인사이트KBS2 '최고의 이혼'


그의 설레는 눈웃음과 날렵한 턱선, 그리고 진유영의 허리를 감싸는 따뜻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손길 등은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이장현은 진유영과의 키스가 끝나고도 화사하게 웃으며 깜찍한 뽀뽀를 날려 귀여운 매력까지 마구 뽐냈다.


이를 본 많은 이들은 손석구가 차기작으로 진한 로맨스를 찍어줬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손석구의 한껏 무르익은 섹시미와 농익은 멜로 연기를 차기작에서 만나고 싶다는 것이다.


인사이트KBS2 '최고의 이혼'


액션부터 멜로까지 전부 소화 가능한 그의 다채로운 매력에 모두가 흠뻑 빠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17년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한 손석구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JTBC '멜로가 체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현재 필리핀에서 디즈니 플러스의 새 시리즈 '카지노'를 촬영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KBS2 '최고의 이혼'


※ 관련 영상은 56분 48초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 'KBS StarTV: 인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