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비어케이 칭따오, 여름 시즌 굿즈 패키지 종결판... 칭따오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며 야외활동에 나선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여름 한정판 굿즈가 속속 출시 중이다. 


이런 가운데,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한 여름 캠핑, 피크닉 등 나들이에서 활용하기 좋은 '칭따오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를 선보인다.


'칭따오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는 라거 캔 맥주와 공기 주입형 튜브 버킷으로 구성되었다. 올록볼록한 튜브 타입에 필요 시에만 공기를 주입해 보관, 휴대, 이동성 등의 장점을 지닌다. 공기를 가득 채우면 가로 60cm, 세로 30cm, 높이 38cm로 부풀며 수납공간이 대폭 확장된다. 


방수재질 튜브에 얼음을 가득 채우면 칭따오 라거 500ml 뿐 아니라, 각종 식품과 과일, 음료 등을 차갑게 보관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기를 빼 납작하게 접어 보관하면 되니, 가급적 큰 짐을 줄여야 하는 캠프닉족이나 먹핑족에게 제격이다.


'칭따오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의 외관은 칭따오의 2022년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인 '오 마이 펀!'과 귀여운 판다 캐릭터 '따오' 등 알록달록한 캐릭터 프린트로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칭따오의 시그니처 색상인 그린과 레드 등 톡톡 튀는 컬러와 캐릭터 간의 조합은 요즘 MZ세대에게 뜨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와 맞물려 사진발 잘 받는 인증샷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칭따오는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이 '절대깔끔' 칭따오의 맛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매 여름 시즌마다 굿즈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크기, 디자인, 협업 등으로 차별화된 쿨러백 패키지부터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좋은 캠핑 머그컵 패키지, 캠핑 워시백 패키지까지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호감을 얻고 있다.


칭따오를 수입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부응해 근거리 피크닉과 장거리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굿즈들을 기획"한다며, "장소는 달라져도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칭따오를 신나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무더운 여름, 칭따오 한 모금으로 더위를 떨치고 유쾌한 일상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칭따오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