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원하는 디자인 마음껏 골라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셀프 네일 프린터'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makeup.load'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평소 '네일아트'로 스트레스를 푸는 여성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네일숍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손톱을 꾸밀 수 있는 '네일 프린터'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 계정 'makeup.load'에는 셀프 네일 프린터를 사용한 네일아트 과정을 상세히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여성이 네일 프린트와 연결된 앱에서 다양한 네일아트 디자인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는 장면이 담겨 있다.



여성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자 이번에는 손톱 모양에 맞게 디자인을 크고 작게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뜬다.


최종적으로 여성이 손톱 모양에 어울리게 디자인을 다듬고 프린터를 작동시키자 기계가 마치 종이에 인쇄를 하듯 손톱 위에서 좌우로 빠르게 움직인다. 


잠시 후 여성이 손을 꺼내자 놀랍게도 좀 전에 선택한 디자인이 그대로 손톱 위에 얹혀지듯 그려져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중국에서 실제로 판매 중인 네일 프린터는 지난 2019년 '뷰티 유튜버' 회사원A도 직접 사용해보는 영상을 올려 조회수 82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YouTube '회사원A'


손톱이 많이 둥근 사람일수록 양끝쪽까지 프린트가 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네일숍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하게 네일아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우 크다.


또 네일숍에서 네일아트를 다양하게 할 때마다 가격이 비싸지는 것과 달리 원하는 디자인을 손톱마다 다르게 해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있다.


관련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셀프 네일 프린터라니 진짜 신기하다", "한 번 해보고 싶다", "디자인 다양하면 진짜 네일숍 안 가도 되니까 편할 듯", "후기 좋으면 사보고 싶다" 등 큰 관심을 보였다.


YouTube 'Art Insider'


YouTube 'Nailc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