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갑자기 성큼 다가온 여름, 6월 올영 세일을 맞이해서 꼭 챙겨야 할 제품이 있다.
특히 더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더욱 주목해야 한다.
주인공은 바로 코스알엑스의 '퓨어 핏 시카 세럼(Pure Fit Cica Serum)'이다.
그동안 진정한 진정을 만나지 못했다면 이번 올영 세일에서는 코스알엑스를 주목해 보자.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알엑스의 베스트셀러 '퓨어 핏 시카 세럼'은 7가지 시카 성분을 무려 77% 가득 채워 바르는 순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추출법부터 남다른 ‘500시간의 기다림’ 끝에 탄생한 ‘퓨어 핏 시카 세럼’은 시카의 진정한 효능 차이를 보여준다.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액상으로 희석하지 않고 농축 시켜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보존했으며 무려 1,500ppm 고함량 처방해 진정 케어에 탁월하다.
또한, 3가지 액상 추출물의 유효성분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실온에 가까운 20~30도 저온에서 약 21일간 추출, 물리적 압력을 최소화해 시카의 진정 효능을 온전히 담아냈다.
'퓨어 핏 시카 세럼'은 실제 임상에서도 단 1회 사용만으로 7분 만에 피부가 2.67배나 진정되며 7분 만에 빠른 피부 진정 효과가 입증됐다.
진정 효과는 물론 보습 효과에 탁월한 '판테놀, 히알루론산, 알란토인'이 처방돼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가볍게 마무리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진정템이다.
pH 6에 가까운 약산성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민감한 피부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
'퓨어 핏 시카 세럼'은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의견을 반영해 무려 2배 가까이 증량된 소비자 맞춤형 55mL 대용량 세럼으로 출시했으며, 출시 당일 공식몰에서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출시 이래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오직 제품력 하나로 입소문이나 누적 판매 27만 병을 돌파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퓨어 핏 시카 세럼을 사용해 본 구매자들이 피부 진정효과에 만족해 재구매로 이어진 것이 인기에 주효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 진정에 대한 실제 효과를 입증하고자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7분 만에 빠른 피부 진정이라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신뢰를 다지기 위한 제품 검증을 이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는 '퓨어 핏 시카 세럼 55mL 대용량 더블 기획 + 시카 마스크팩 1매 증정 세트'를 넉넉해진 용량과 더불어 50% 혜택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다가오는 6월 올영 세일에는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진정템이니 '대혜자' 특가 혜택을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