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굽네닭컴, 단짠단짠 매력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양념갈비맛'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굽네닭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신제품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은 단짠단짠 굽네 갈비천왕 소스에 마늘의 알싸한 풍미를 더한 닭가슴살 제품이다. 오통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180℃ 오븐에서 통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닭가슴살임에도 갓 구운 오븐구이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어, 채소와 함께 곁들여서 닭가슴살 샐러드로 만들거나, 밥과 함께 간편한 한끼로 먹을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오통닭은 누적 판매량 약 140만 팩을 돌파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오통닭 오리지널·매콤바베큐에 이어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을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홈페이지 내 오통닭 후기는 5점 만점에 4.9점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실제 소비자들은 "치킨맛 닭가슴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촉촉하고 시즈닝이 되어있어 샐러드로도 잘 어울리고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아서 식단관리용으로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굽네닭컴은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오통닭 3종 6개 체험팩을 정상가 21,700원에서 50% 할인한 10,800원에 판매한다. 오통닭 오리지널, 오통닭 매콤바베큐, 오통닭 양념갈비맛이 각각 2개씩 구성됐다.


한편, 굽네닭컴은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로코 요정으로 떠오른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함께한 '오통닭' TV 광고를 선보였다.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굽네닭컴과 전속모델 김세정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오통닭 제품에 대한 큰 인기에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메뉴 개발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