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청순미를 보여준 조이현이 로이드의 심플하고 우아한 주얼리를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26일 이월드 주얼리사업부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는 뮤즈인 배우 조이현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이현은 '엔드리스 컬렉션', '다이애나 컬렉션' 등의 우아한 실루엣의 주얼리를 매치했다.
그녀는 상큼한 미소로 엔드리스 컬렉션을 빛내는가 하면 시크하고 섹시한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조이현의 목에서 빛나고 있는 로이드 시그니처 주얼리, 엔드리스 컬렉션의 인피니티 심볼이 눈길을 끈다. 이는 무한한 사랑, 행복, 건강과 같은 소망을 담고 있다.
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엔드리스 컬렉션이 좋은 선택지가 되겠다.
로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엔드리스 컬렉션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또한 "뮤즈 조이현의 화보컷과 더불어 여러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혀 날이 갈수록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조이현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엔드리스 컬렉션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커스텀 다이아 'Custom Dia: make my diamond'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이드 'Custom Dia'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손쉽게 나만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직접 디자인하고, 최종 비용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 체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60만 원 상당의 1캐럿 L-다이아몬드 목걸이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이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