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소니코리아가 오는 6월 30일까지 브이로그 영상 캠페인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는 '선행의 힘'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다양한 선행의 순간들을 브이로그로 담아, 작은 선행이 나와 타인의 일상에 미치는 영향을 되새겨보고자 기획됐다.
만 16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각자의 스토리와 다양성을 마음껏 표현하면 된다.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소니 브이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직접 제작한 '선행의 힘' 영상을 개인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플랫폼 중 선택하여 업로드하고,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 공식 웹사이트에 있는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유튜브의 경우 영상 제목에, 틱톡과 인스타그램의 경우 영상 본문에 'SonyVlogChallenge2022' 해시태그를 추가해야 한다.
특히, 이번 '소니 브이로그 챌린지 2022'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다양한 전문가를 비롯해 독보적인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소통하는 영상 제작자이자 영상 전문 유튜버인 '감송필름'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유튜브 카테고리와 인스타그램 및 틱톡 카테고리에서 각 2명씩 선정되며, 수상작은 오는 9월 8일에 소니 브이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