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닥터포헤어, 모발빠짐 91.4% 감소 확인된 '폴리젠' 라인업 캠페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포헤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포헤어가 '폴리젠' 라인을 활용해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탈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은 지난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1,900만 개를 돌파한 자사 대표 탈모케어 제품군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 소비자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는 폴리젠 라인 샴푸를 소개하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리젠 샴푸 4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은 폴리젠 바이오-3 샴푸,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폴리젠 실크 등 총 4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포헤어


먼저, 이번 캠페인을 대표하는 신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탈모 관리부터·염색 지속력과 뿌리볼륨 유지에 탁월한 상품이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약 91.4% 감소한 결과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는 두피 탄력 개선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샴푸 및 탈모 샴푸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 상쾌한 세정감과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하는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비듬 및 두피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폴리젠 실크'는 탈모증상완화와 손상된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라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두피 및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