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오호라가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 함께 여름의 매력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이후 첫 여름을 앞두고 바캉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여름휴가 관련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편집숍을 막론하고 수영복 등 휴양지 패션 및 뷰티 상품 매출이 대폭 증가했으며, 업계도 관련 상품 및 기획전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호라 또한 여름을 상징하는 브랜드인 데이즈데이즈와 함께 '2022 써머 믹스 앤 매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컨셉은 다양한 여름의 매력으로, 맑고 투명한 컬러부터 강렬하고 화사한 패턴까지 총 10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경쾌한 스트라이프나 레트로 감성의 플라워 패턴 등 데이즈데이즈의 스윔웨어를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여 옷과 네일, 페디까지 완벽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최명화 오호라 부대표는 "올해는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으로 소비자들이 일찍부터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감각적인 패턴과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데이즈데이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라며, "오호라와 함께 온전한 나다움을 표현하며 몸과 마음에 휴식이 되는 여름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호라는 오는 8월 15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오호라 X 데이즈데이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오호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호라 젤 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네일 서비스 바'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또한, 인증샷 이벤트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현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