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푸마, 여름 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철 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이브 플립'은 엔데믹으로 늘어날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올여름을 앞두고 푸마가 선보이는 첫 서머 시즌 아이템이다.


'웨이브 플립'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챙긴 플립플랍 슬리퍼로,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로 설계되어 경량성이 우수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도 적합하다. 충격을 완화해 주는 푹신한 쿠셔닝으로 오랜 시간 발바닥에 무리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발바닥 아치를 지지해 주는 구조로 발에 딱 맞는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방수기능 역시 뛰어나 바다, 계곡과 같은 여름철 휴양지에서도 물기 걱정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세척도 간편하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 구성 역시 특징이다. 신발 고리 부분과 발바닥 부분을 일체형 몰드 구조로 제작해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피치로 선보이며, 추후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라벤더 컬러 등 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푸마는 웨이브 플립을 메인으로 하는 여름 패키지 '서머 팩'을 함께 출시했다. 서머 팩은 웨이브 플립과 함께 '웨이브 레터링 티셔츠'와 '웨이브 우븐 쇼츠'를 포함하고 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된 '웨이브 레터링 티셔츠'는 심플한 바탕에 포인트를 준 파스텔 톤 백 레터링이 돋보인다. 경쾌한 기장감의 '웨이브 우븐 쇼츠'는 바스락거리는 특유의 소재감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라벤더, 코랄로 출시되며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푸마코리아 담당자는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한 것 높아진 이번 여름을 맞아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웨이브 플립을 메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해 휴양지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푸마 웨이브 플립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JD스포츠, 슈마커, 에스마켓, 폴더 등 슈즈 멀티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