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아이소이, 올리브영 단독 응급진정 기획세트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아크니 닥터 퍼스트 컨트롤 세럼(이하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는 40ml 본품에 응급패드 4매를 추가 증정한다. 


응급진정세럼은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겸 민감피부 대표주자 우린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우린의 다각적인 의견을 반영하고 전문기관의 검증을 통해 출시되었으며, 선런칭 프로모션에서 완판을 기록해 더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응급진정세럼은 동서양의 진정 대표 성분을 담아 빠른 피부 진정부터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인 피지, 각질, 건조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보이는 피부 고민은 물론 잠재된 피부 고민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화장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응급진정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 4매가 함께 증정된다. 응급스팟패드는 피부결 정돈용면과 미니팩면까지 양면으로 구성되어 더욱 활용도 높은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철 급증한 유분과 피지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팩트맨 아크니 닥터 올인원 세럼(이하 '진정올인원')도 본품 100ml에 팩트맨 토너 20ml를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로 만나 볼 수 있다. 


진정올인원은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남성들의 피지, 모공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유분, 피지 감소 효과로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과다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리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에 모공을 막지 않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지, 모공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자연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도드라지기 쉬운 모공 및 피지, 울긋불긋 피부고민을 동시에 관리해 준다. 


추가 증정되는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이하 '팩트맨 진정토너')는 피부 진정 효과로 면도 후 사용해도 따갑지 않다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잡티관리까지 가능한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에 제격이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잡티세럼이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9년 동안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해오고 있다.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