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아버지 불륜녀가 장모님이었습니다"...아들 내외 이혼 위기까지 내몬 막장 사연 (영상)

인사이트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버지와 장모가 불륜을 저지른 역대급 사연에 모두가 놀랐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 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에서는 아버지의 불륜녀가 장모로 밝혀져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사연으로 더욱 놀라움을 줬다.


'변호의 신'에 소개된 첫 번째 사연은 자신의 어머니가 아내의 불륜을 의심해 하루가 멀다하고 아내를 괴롭힌다는 이유로, 이혼을 요구한 남편의 이야기였다.


의뢰인인 남편은 어머니가 도화살, 음욕살, 홍염살까지 끼어있는 아내의 사주 때문에 괴롭히는 것이라고 밝혔지만, 속사정은 따로 있었다. 의뢰인의 아버지에게는 내연녀가 있었고, 그 상대가 장모였던 것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이 사실을 안 남편은 자신의 아버지와 장모를 갈라놓으려고 노력했으나 아버지는 가방까지 싸서 집을 나가버렸고, 어머니는 며느리의 얼굴을 볼 때마다 화가 치밀어 오른다며 심한 학대를 가하게 됐다.


하지만 이런 상황을 알리 없던 의뢰인의 아내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진실과 마주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남편은 아버지와 장모가 사는 집까지 찾아가 헤어져 달라고 빌었으나 아버지는 "우리가 먼저였다"는 말로 아들의 부탁을 거절했다.


고승우 변호사는 이날 방송에서 "남편의 이혼 청구 자체는 어려울 수 있다"고 말하며 "불륜을 저지른 양쪽 부모님을 상대로 위자료 청구는 의미가 없다. 단, 아내의 경우 시어머니에게 지속적인 폭행을 당했기 때문에 시어머니로부터 위자료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방송 말미 실제 사전의 결말도 공개됐다. 의뢰인 부부는 물론 양가 부모님 모두 이혼을 했으며, 의뢰인의 아버지는 어머니에게 위자료 5천만 원을, 장모는 장인에게 위자료 5천만 원을 각각 지급했다. 


하지만 남편의 아버지와 장모는 여전히 동거 중인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한편 8부작으로 편성된 '변호의 신'은 실제 변호사들의 현실적인 생활을 실감나게 보여주는 최초의 변호사 사무소 리얼리티쇼이다. 실제 사건을 생생하게 재구성하였으며 각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이 명쾌한 조언을 전한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YouTube '바바요 by i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