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의 반지, 목걸이 등을 매장에 가지 않고도 살 수 있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이 어느덧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이에 로이드를 운영하는 이월드 주얼리사업부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이드 공식몰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로이드 공식몰에서도 'Custom Dia: make my diamond'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로이드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체험 후기를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360만원 상당 화이트 L-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또한 로이드는 떠오르는 아티스트 '요시고(YOSIGO)'와의 컬래버레이션 스마트워치 스트랩 상품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한다. 로이드만의 감성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럽고 힙하다는 후문이다.
로이드는 1주년 프로모션으로 359만 원 1캐럿 반지를 299만 원에 공식몰과 전국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베스트 상품 40% 할인, 스마트워치 스트랩 1+1 이벤트, 로이드와 함께한 추억을 댓글로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로이드 공식몰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이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