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고피자, 올해 '20살·40살' 된 손님에 피자 단돈 '2천원'에 준다 "성년의 날 기념"

인사이트고피자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에서 '성년의 날'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피자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스무살 꽃피자 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고피자


이번 행사는 올해 20세가 되어 성년을 맞은 2003년생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고피자에 방문하면 '페퍼로니 피자' 1판을 단돈 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고피자


또한 매장별로 선착순 20명에게는 성년의 날 파티를 위한 '2♥' 모양의 초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매장에 비치돼 있는 소품을 활용해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트고피자


매장에는 성년의 날을 맞이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문구가 적힌 인간 화환띠가 준비돼 있으며, 예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년의 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이지만 올해 두 번째 스무 살을 맞이한 40살(1983년생)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인사이트고피자


고피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2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며 대학가에도 활력이 돌고 있다. 오랜만에 밖에서 여럿이 모여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성년의 날인 만큼 고피자에서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스무 살의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영포티(Young Forty)'라는 말이 있듯이 이전 세대와 달리 젊게 사는 40대가 된 1983년생들에게도 40세를 두 번째 스무 살로 생각해볼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맛있는 피자를 단돈 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 전국의 20살, 40살 고객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