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20년 만에 헤어진 남편과 '우이혼2' 나와 오열한 '사랑과 전쟁' 재연 배우

인사이트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지연수·일라이, 나한일·유혜영 등이 출연 중인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한다.


5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우이혼2) 제작진은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2'의 재연배우 장가현이 전 남편인 '015B' 객원 보컬 출신 조성민과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가현과 조성민은 해당 프로그램으로 이혼한 지 2년 만에 재회하게 됐다.


장가현과 조성민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뜨거운 연애 끝애 결혼한 후 20년간 잉꼬부부로 지내왔던 두 사람이 돌연 이혼을 택한 이유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인사이트에스뮤직컴퍼니


'우이혼2' 측은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던 장가현이 이혼 사유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갑자기 오열해 인터뷰가 중단됐다고 알렸다.


장가현은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것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맙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우이혼2' 제작진은 장가현과 조성민을 두고 "지금껏 '우이혼'에 출연했던 이혼한 부부들 중 가장 화려하고 뜨거운 사랑을 했던 부부다"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과연 장가현, 조성민이 20년간 지켜온 결혼 생활을 끝낼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사연은 무엇일지 시청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드라마·영화 같은 이야기는 오는 6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