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대상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공차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구매자 대상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는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신메뉴인 '납작복숭아 블루밍 크러쉬', '납작복숭아 쥬얼리 밀크티', '납작복숭아 타르트 크러쉬' 3종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 공차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당 신메뉴 중 1종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촬영해 공차코리아로 이미지를 발송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납작복숭아 캔들, 쿠션, 그립톡, 마스킹 테이프 총 4가지의 굿즈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며, 20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이 선물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회씩 총 3회(오는 5.11, 18, 25일)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 명단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금일 오후 9시 11번가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LIVE11'에서 납작복숭아 음료 3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방송도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해당 방송 동안 납작복숭아 음료 3종 모바일 교환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공차 베스트 메뉴인 블랙밀크티+펄은 50% 할인 판매되며, 공차 음료 모바일 금액권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납작복숭아 신메뉴는 'PEACH BLOSSOM, 유럽감성을 담은 납작복숭아&티'를 테마로,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음료이다. 공차의 프리미엄 티에 산미가 적고 과즙이 풍부한 스페인산 납작복숭아를 더해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공차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11번가 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