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이은형과 부부싸움하고 공연했다가 대본에도 없는 '귀싸대기' 맞은 강재준

인사이트tvN '코미디 빅리그'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남다른 부부 싸움 일화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강재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박명수는 강재준에게 개그맨 부부가 같이 지낼 때 발생하는 재밌는 에피소드에 대해 물었다.


이에 강재준은 "은형이와 싸우고 (개그) 공연에 올라갔더니 대본에도 없는 따귀를 치더라"라며 남다른 비하인드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tvN '코미디 빅리그'


이어 강재준은 "대본에는 말로만 싸우는 내용이었고 때리는 건 없었다. 그런데 뺨 때리는 걸 첨가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저는 살짝 당황했지만 다행히 관객분들이 웃더라"라며 짓궂은 장난도 웃고 넘기는 다정한 남편의 면모를 뽐냈다.


강재준은 "저희는 서로가 어떠한 장난을 해도 다 받아주는 게 장점이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실제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tvN '코미디 빅리그'의 여러 코너에서 함께 합을 맞추며 유쾌한 부부 '케미'를 보여줬다.


인사이트tvN '코미디 빅리그'


두 사람은 탁월한 센스를 발휘하며 연기인지 진짜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의 '애드리브'를 펼쳐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019년 방영 종료한 '갑분싸' 코너에서는 이은형이 강재준과 다투는 상황극 안에서 시원하게 강재준의 뺨을 날리며 관객들을 '빵' 터지게 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현실 부부만이 할 수 있는 두 사람의 개그를 보며 "어디까지가 연기고 진짜인지 모르겠다", "너무 웃기다"라며 뜨겁게 호응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개그맨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0년간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부부 유튜브 채널 '기유TV'도 함께 운영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