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개그라도 아내 나경은 위해 '로맨스' 상황극은 거부하는 유재석 (영상)

인사이트안테나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개그맨 유재석이 방송에서 아내 나경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30일 카카오TV 웹 예능 '플레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26일 라이브 방송된 3화가 짧게 올라왔다.


영상에는 교복 을 입은 유재석이 지령 받은 '명찰 획득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과 같은 공간에서 '공부하는 학생' 연기를 하고 있던 출연진은 계속 말을 거는 유재석에게 시끄럽다고 지적했다.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유 PLAYou : 카카오TV'


이어 출연진은 계속해서 말을 붙이는 유재석에게 "너 나 좋아해?"라며 귀찮다는 듯 대답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능청스럽게 까칠한 학생 연기를 하는 출연진에 '빵' 터진 유재석은 꿋꿋이 말을 걸었다.


유재석은 "(네가) 물어보길래 오해할까 봐 (말하는데 나 너) 안 좋아해. 너도 나한테 관심 없겠지만 나도 너한테 관심 없어"라며 상황극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오해할까 봐 그러는데, 나는 경은이 좋아해"라며 아내 나경은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재차 "경은이"라고 아내의 이름을 강조하며 로맨티스트 면모를 과시했다.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유 PLAYou : 카카오TV'


개그라도 아내를 위해 로맨스 상황극은 거부하는 유재석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진짜 '스윗'하다", "너무 설렌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평소에도 유재석은 나경은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하고 있다. 


그는 촬영 중 먹은 음식이 맛있으면 꼭 아내에게 전화해 사갈지 물어본다. 또한 유재석은 한 방송에서 "아내 내조 덕에 잘 나간다. 아내의 도움이 없었으면 이렇게 될 수 없었다"라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플레이유'는 생방송을 켠 뒤 누리꾼이 실시간으로 주는 미션을 제한 시간 안에 유재석이 수행해야 되는 신개념 웹 예능이다.


이는 카카오TV와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플레이유 PLAYou : 카카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