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원나잇 상대, 전 남자친구와 함께 일하게 된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O'PENing -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예고편이 오픈됐다.
최근 tvN 측은 새 드라마 'O'PENing - 오피스에서 뭐하Share?'의 1화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 속에서 위다인(하윤경 분)은 박현우(이학주 분)에게 "어제 일은 비밀로 해주실 거죠?"라고 슬며시 물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 위다인과 브랜딩 에이전시 체인지업의 브랜드팀 팀장 박현우는 어제 뜨거운 밤을 보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공유 오피스에서 한 프로젝트로 다시 만나게 됐다.
심지어 이 프로젝트에는 위다인의 전 남자친구이자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인 전진석(정재광 분)까지 함께 하게 됐다.
위다인과 전진석은 1년 전 6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사귄 바 있다.
헤어질 땐 위다인이 그렇게 소중한 줄 몰랐던 전진석은 뒤늦게 그와의 이별을 후회하는 중이다.
그렇게 위다인은 원나잇 상대 박현우, 전 남자친구 전진석과 아슬아슬한 동행을 이어가게 된다.
한편 여러 개의 회사, 프리랜서들이 한 데 모여있는 해당 공유 오피스는 '거대한 연애 양식어장'으로 소문나 있다.
오피스 안에서 다량의 콘돔이 발견되기도 하는 가운데, 설렘을 넘어 아찔한 19금 로맨스가 펼쳐지는 'O'PENing - 오피스에서 뭐하Share?'는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