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구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구찌 멘즈 스토어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구찌가 지난 4월 1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구찌 멘즈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 구찌 스토어에 이어 7층에 새롭게 오픈한 구찌 멘즈 스토어에서는 멘즈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 실크 제품, 실버 주얼리, 벨트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한 구찌 스토어는 옵티컬 패턴의 마블 파사드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는 벨벳 소재의 암체어 등 부드러운 요소가 리벳과 같은 자재 및 단단한 표면이 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키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구찌는 아름답고 독특한 자재뿐만 아니라 여백의 미를 통해 '컨템포러리 럭셔리'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구찌 하우스 제품들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찌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 역시 구찌 스토어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핸드 페인팅된 우드 플로어 위로 빈티지한 오리엔탈 풍의 러그를 덮어 텍스처를 살렸다. 


아이보리 보아세리 벽면과 스톤 블루 컬러의 모아레 패브릭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세련되고 풍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로써 매혹적이며 놀라운 구찌만의 특별한 공간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