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패션·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큐영이 오은영 박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지난달 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리 큐쪽이들 안녕?"이라며 짧은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에는 요즘 각종 방송에서 알찬 상담을 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로 변신한 큐영의 모습이 담겼다.
큐영은 "유튜브에 상담받으러 놀러 오세요.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고민 제가 다 책임집니다"라는 멘트를 남겼다.
아울러 그는 뽕이 가득 들어간 '사자머리'를 하고 단정한 블라우스까지 차려입는 등 만반의 준비를 다해 오 박사 성대모사를 기대하게 했다.
예측대로 다음날 큐영은 "상담받습니다. 신청하세요"라며 오 박사의 말투, 행동을 똑같이 흉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큐영은 오 박사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음성과 공기 빠진 듯한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따라 했다.
또 그는 오 박사의 인자한 미소뿐만 아니라 심각할 때마다 나오는 표정까지 '복붙'수준으로 선보여 동공 지진을 일게 했다.
이를 본 래퍼 퀸 와사비는 "나 상담해줘 은영쌤"이라며 감탄했고, 모델 겸 유튜버 이홍창도 "진짜 최고다"라며 극찬했다.
눈 감고 들으면 배로 소름 끼치는 남성 유튜버 큐영의 성대모사를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