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햇빛부터 먼지까지"...특이한 알레르기 고백해 팬들 걱정시킨 스타 6

인사이트Instagram 'bts.bighitofficial'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봄이 오면 어김없이 꽃가루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한 털 알레르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거나, 유제품·과일 등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사람들도 많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한 이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특이한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스타 6인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1. 배우 김동욱 - 햇빛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tvN '너는 나의 봄', (우) 사진 = 인사이트


김동욱은 MBC FM4U 라디오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햇빛 알레르기가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드라마 '손 the guest' 촬영 당시 알레르기 약을 먹으면서 태닝을 20번 했다는 프로다운 고백을 하기도 했다.


김동욱은 지난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돼지의 왕'에 출연해 열연했다.


2. 가수 겸 배우 황민현 - 먼지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Instagram 'optimushwang', (우) 사진 = 인사이트


황민현은 먼지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먼지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집안을 깔끔히 청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황민현은 최근 tvN 드라마 '환혼' 출연을 결정지었다.


3. 방탄소년단 진 - 마늘, 감자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Instagram 'bts.bighitofficial', (우) gettyimagesBanks


진은 과거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에서 마늘과 감자를 잘 먹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원래 요리가 취미였던 진은 마늘 알레르기가 있어 취미를 바로 그만뒀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최근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6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 배우 송지효 - 양약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앤지, (우) gettyimagesBank


송지효는 소속사를 통해 양약 알레르기가 있어 코로나19 백신을 맞지 못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양약 알레르기가 있어 응급실에도 실려간 적 있다고 고백했다.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크게 활약하고 있다.


5. 가수 김우석 - 렌즈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Instagram 'woo.ddadda', (우) gettymiagesBanks


김우석은 과거 팬들과 진행한 V 라이브에서 렌즈 알레르기가 있어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렌즈 대신 안경을 낀 모습을 자주 공개해 팬들로부터 안경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아이돌 그룹 업텐션에 속해있는 김우석은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6. 방탄소년단 뷔 - 콜린성 알레르기


인사이트(좌) Twitter 'BTS_twt', (우) gettyimagesBanks


뷔는 과거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 '위버스'에서 콜린성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콜린성 알레르기는 몸에 열감이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두드러기가 나타나는 증상이다.


뷔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셀럽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