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안경을 벗으면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사람들이 많다.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안경을 벗고 더욱 예뻐진 미모를 뽐낸 이들이 있다.
이들은 학창 시절 끼던 안경을 벗고 빛나는 미모를 제대로 과시하며 아이돌로 데뷔하는 데 성공했다.
이들이 안경을 낀 모습은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이 돋보여 팬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하지만, 안경을 벗으면 아름다움이 더욱 빛을 발한다.
안경을 벗고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게 된 여자 아이돌 6인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1. 여자친구 예린
여자친구에서 귀여움과 청순함을 맡았던 멤버 예린이 그 첫 번째 주자다.
예린은 초등학교 졸업 사진에서 보라색 안경을 끼고 순수하고 귀여운 얼굴을 보여줘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지만, 안경을 벗고 여신으로 거듭났다.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예린은 5월 솔로로 재데뷔해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2.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의 '비주얼 메인보컬' 미연 역시 학창 시절 졸업사진에서 안경을 끼고 모범생같이 순수한 분위기를 풍겼다.
초록색 뿔테와 환한 얼굴, 그리고 바이올린을 든 그의 모습은 똘똘하고 귀여운 초등학생 그 자체였다.
현재 (여자)아이들 미연은 데뷔 4년 만에 첫 솔로 앨범 'MY'를 발매해 메인 보컬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3.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김세정
'대기업 인재상'으로 유명한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김세정도 안경을 벗고 난 뒤 엄청난 아우라를 풍기는 스타가 됐다.
그는 초등학교 졸업사진에서 붉은 뿔테안경을 끼고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뽐냈다.
김세정은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차기작은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이다.
4. 에이핑크 정은지
아이돌과 배우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정은지도 중학생 때 빨간 뿔테안경을 착용했다.
모범생 이미지를 풍겼던 그는 안경을 벗고 물오른 외모를 과시하며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정은지는 최근 tvN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의 주인공 강지구 역을 맡아 활약했으며, 에이핑크 메인보컬로도 활약하고 있다.
5. 오마이걸 유아
오마이걸 유아는 초등학교 졸업사진에서 뿔테안경을 끼고 수줍은 미소를 뽐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안경을 벗고 인형 같은 외모를 보여주며 자신만의 러블리함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유아가 속해있는 오마이걸은 최근 정규 2집 'Real Love'를 발매해 팬들과 만났다.
6. 아이브 안유진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도 과거 안경을 쓰고 깜찍한 모습을 드러냈다.
미소가 특히 귀여웠던 안유진은 현재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훈훈한 미모로 크게 화제 되고 있다.
아이브는 최근 미니 앨범 'LOVE DIVE'를 발매하고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세 아이돌로 거듭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