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링티'와 공동 마케팅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오리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가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온과 링티는 오는 5월 9일까지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닥터유 면역수×링티 에디션' 제품 구매 시 닥터유 면역수 1팩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총 3,000팩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제품과 함께 배송되며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닥터유 면역수에 링티를 타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해보고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 530ml 기준 아연 5mg을 담았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에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유 면역수는 공식 앱과 홈페이지,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닥터유 면역수가 소비자들 사이에 출시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