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Butter' 등 방탄소년단의 '띵곡' 뮤직테마 그래픽을 적용한 새로운 감성의 의자는 물론, 인생샷 남기기 좋은 컬러풀한 포토존도 가득해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주제와 동일한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테마 아래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방탄소년단 음악의 경쾌하고 에너지 가득한 분위기를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휴대의자 '올리(OLLY)' 3종 의자에 적용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컬렉션 출시의 의미를 소개하는 메인 포토존과 브랜딩존, 4개의 제품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LOVE YOURSELF, LOVE YOUR LIFE' 슬로건으로 꾸민 메인 포토존에는 'LIFE'의 'I' 부분에 '펑거스 무브' 제품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시디즈 의자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통해 자연스러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뮤직 테마별로 꾸며진 제품 체험존은 ▲운명처럼 다가올 기분 좋은 행운이 느껴지는 'DNA'존 ▲소소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Boy With Luv'존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Dynamite'존 ▲달콤한 힐링이 가득한 'Butter'존 등으로 구분돼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뮤직 테마별로 화려한 색감과 함께 깜찍하고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오브제를 더한 제품 체험존은 방탄소년단 음악을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친구, 연인, 가족끼리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주는 포토 키오스크도 운영한다.
메인 포토존을 비롯해 뮤직 테마별 체험존 등 곳곳의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무료로 인화할 수 있다.
시디즈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 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은 5월 31일까지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한편,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우수한 품질력을 기반으로 사무·학습용 의자, 유아용 의자, 인테리어 의자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앉는 경험(Sitting Experience)을 통해 더 충만하고 나은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일상의 여러 영역에서 고객의 '의자 위 경험'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솔루션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