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푸마, 신제품 '아미 트레이너 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독일군 스니커즈 '아미 트레이너'를 뮬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 신제품 '아미 트레이너 뮬'을 출시하고 앰버서더 유아인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미 트레이너 뮬'은 푸마의 독일군 스니커즈 아미 트레이너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이다. 푸마는 지난해 8월 원조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 '아미 트레이너'를 출시했으며, 올해 3월에는 아웃솔 돌기 디자인 포인트로 조거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미 트레이너 라이더'를 연이어 출시했다.


'아미 트레이너 뮬'은 원조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유한 푸마 아미 트레이너만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캐주얼을 더했다. 뒤꿈치 부분을 제거한 슬리퍼형 스니커즈 제품으로 신고 벗기 편하고 시원하며 우수한 착화감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멋을 추구하는 패셔니스트들에게 제격이다.


범용성 높은 디자인 역시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실루엣이 포인트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피크닉룩에도, 멋스러운 포멀룩에도 고민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그레이'와 '화이트-위스퍼'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마


한편, 푸마는 앰버서더 유아인과 함께한 패션화보도 공개했다.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유아인은 그레이 톤의 셔츠, 슬랙스와 '아미 트레이너 뮬'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푸마코리아 담당자는 "아미 트레이너 뮬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운 날씨에도 멋스러운 코디를 포기할 수 없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제품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독일군 스니커즈의 원조 격인 아미 트레이너만의 강점은 살리고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올여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푸마 '아미 트레이너 뮬'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무신사, 에스마켓, JD스포츠, 슈마커, 폴더 등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