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역대급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맴버들 등장하는 '토르: 러브 앤 썬더' 공식 티저 예고편 공개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많은 마블 팬들이 기다리고 이는 MCU의 기대작 '토르:러브 앤 썬더'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 마블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됐던 전작들의 예고편과 비슷하게 밝은 분위기의 음악이 흘러 나오며 은퇴를 암시하는 토르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의 삶을 살고 있는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의 모습이 담겼으며 뉴 아스가르드의 모습과 발키리(테사 톰슨 분)의 모습이 더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등장한 새 캐릭터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 앞선 시리지를 통해 합류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분) 등 멤버들도 등장하며 기대를 더했다.


'토르: 천둥의 신' '토르: 다크 월드' 이후 시리즈에서 하차했던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드만 분)의 재등장이 티저 영상 말미에 담기기도 했다.


제인 포스터가 '토르'의 상징과도 같은 망치 묠니르를 들고 전투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토르'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다.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드만, 테사 톰슨, 크리스찬 베일, 러셀 크로우 등이 출연하며 타이카 와이키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북미 기준 개봉일은 오는 7월 8일이다. 


YouTube 'Marve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