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어린이병원서 '러브백 데이' 행사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13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러브백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러브백 데이는 환아를 위한 문화 공연 또는 선물 증정을 펼치는 행사로 아웃백은 이를 통해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아웃백은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을 방문하여 환아 50명에게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 선물 키트는 아이들의 연령과 취향에 맞춰 블록, 스티커, 엽서, 책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러브백 데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2013년부터 '나보다는 우리'라는 의미를 실천하며 나눔의 원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러브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아웃백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러브백 데이, 발전후원금 기부 등을 지속했다.


지난 19년 아웃백은 광주광역시 아웃백 광천점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과 인연을 맺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1천 5백만 원의 발전후원금을 기부해 러브백 데이 등 환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 2018년부터 매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에도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아동 치료비 후원, 소아암 환아 지원 등 아동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