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지피클럽의 명품향 헤어 바디 브랜드 제이멜라가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역대급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몬드리안 호텔 숙박권부터 프랑스산 명품향 가득한 정품 증정 등 달콤한 혜택들을 만나보자.
해당 이벤트는 100명의 당첨자를 랜덤으로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늘(18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3주간의 일정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 100만 축하 메시지 댓글만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5성급 호텔 숙박권 외에도 제이멜라의 대표 향인 '블루밍피오니'를 연상하는 작약 꽃다발 배달과 함께 퍼퓸 바디 세트 4종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도 주어진다.
그 외에도 명품향 가득한 정품 배쓰밤과 샴푸 제품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니 참여를 서두르자.
코로나 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제이멜라의 고급스러운 향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최고급 5성급 호텔 숙박권으로 구성된 이벤트는 완벽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지피클럽의 브랜드 관계자는 "사용하기 어려운 항공권 대신 언제라도 쉽게 떠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센스를 보였다.
더불어 지피클럽의 제이멜라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한정판 구성된 럭키 박스를 판매하고,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 리뷰이벤트를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리뷰이벤트는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호캉스 시즌에 유용한 배쓰밤을 발송하며 첫 구매 고객은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이멜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향으로 감싸준다는 컨셉의 지피클럽의 프래그런스 케어 브랜드로 출시 후 8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량을 달성한 2022년 대표적인 라이징 브랜드다.
해외에서는 이미 입소문으로 첫 출시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검증된 품질로 국내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할 것으로 전해진다.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 회사인 아르제빌(Argeville) 전문 수석 조향사가 디자인한 퍼퓸 원료를 사용해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에서 발향되는 것이 제이멜라 제품의 특징이다.
제이멜라의 베스트셀러 제품 '라 튤립 헤어 샴푸'는 출시 직후 국내 뷰티 앱 화해 유저를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94%, 향 만족도 94%의 영예를 안았다.
또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 화학성분 12가지를 배제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다.
프랑스 수석 조향사와 협업한 브랜드 위상을 보여주는 듯 "사용 후 명품 향수향이 나는 덕분에 너무 힐링된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피클럽의 제이멜라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쿠팡, 11번가 등 각종 오픈마켓 외에도 랄라블라, 롭스 등 H&B스토어에도 입점돼 있다.
특히 해외 왓슨스 150여개 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동남아 시장 진출에 안착해 일본, 대만 미국 등 아시아 및 북미 권역으로 확대, 글로벌 시장에서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피클럽의 제이멜라 브랜드 관계자는 "제이멜라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출시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100만개 판매를 달성하게 됐다"며 "100만개 판매를 감사하며 파격적인 최고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퀄리티는 물론 패키지까지 예뻐 다가오는 기념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딱 좋겠다.
나만의 '힐링템'을 찾고 있었다면 제이멜라 제품으로 기분을 '업' 시키는 동시에 호텔 숙박권 이벤트 당첨까지 노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