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넷플릭스가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티저를 공개했다.
최근 넷플릭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나라수마나라' 티저 영상을 오픈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아름답고 편안한 음악이 나오는 오르골을 볼 수 있었다.
짧은 영상이었지만 계속 보고 싶고 빠져들게 만드는 황홀한 느낌을 줬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지창욱은 "리을은 선과 악 기준 자체가 무의미한 인물이다. 어떤 명분이나 이유를 전혀 의심하지 않고 솔직하게 감정을 다 드러내면서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최성은은 "시청자들이 아이에게 이입하고 아이가 겪는 감정에 공감하는 것이 중요했다. 아이에게서 저를 발견한 것처럼 시청자들도 자기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면 좋겠다"라고 얘기했다.
보다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황인엽은 나일등에 대해 "자기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는 상태다. 동시에 허세스럽고 엉뚱한 매력도 있는 친구"라고 소개했다.
'안나라수마나라' 연출은 JTBC '이태원 클라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김성윤 감독이 맡았다.
'이태원 클라쓰', tvN '나의 아저씨' 박성일 감독과 김이나 작사가가 음악을 담당했고,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마술 자문으로 참여했다.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이 보여줄 환상적인 세계와 따스한 위로를 담은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