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윤석열 당선 후에도 '애교머리' 분장하고 김건희 여사 패러디한 'SNL' 주현영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주현영이 다시 한번 김건희 여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지난 8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제작진은 9일 오후 10시에 공개되는 13회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3회에서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아내 김건희 여사를 또 따라한 주현영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주현영은 며칠 전 후드티와 청바지 차림으로 경찰견과 함께 사진을 찍은 김건희 여사의 모습을 따라했다.


인사이트뉴스1(독자 제공)


김건희 여사가 입었던 옷을 비슷하게 착용한 주현영은 김건희 여사 특유의 애교 머리는 물론, 온화한 미소까지

 지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이 촬영된 각도 역시 비슷해 웃음을 유발했다.


단 주현영은 경찰견 대신 귀여운 강아지 인형과 함께한 모습이다.


언제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로 시청자를 폭소케 한 'SNL 코리아 시즌 2'가 이번에는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하선이 호스트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박하선은 자신이 출연한 카카오TV '며느라기' 시리즈,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패러디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패러디한 '돌아온 블랙하선' 코너에서는 박하선이 다시 한번 파격적인 분장을 하고 나타난다.


내숭 떨지 않고 제대로 망가진 박하선의 모습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팬들을 반갑게 만든다.


주현영과 박하선의 역대급 콩트 연기를 볼 수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 13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