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방송인 맹승지가 '성형 없이 D-cup 가슴만들기' 책을 보는 일상을 소개했다.
지난 6일 맹승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D컵에서 E컵 되기 노력 중인 집순이의 8분 일상'이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매일 아침을 먹고 나서는 독서를 하는 편이에요. 책은 마음의 양식이니까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맹승지는 필기까지 해가며 책을 읽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공개된 책의 제목은 '성형 없이 D-cup 가슴만들기'였다.
"정말 감명 깊은 책이랍니다"라는 맹승지의 목소리가 흘러나왔고, 그는 자신의 가슴을 만지며 고개를 끄덕였다.
맹승지는 "이 책은 서점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인데요. 되게 몰입감이 좋았어요. 최근 10년 동안 읽은 책 중에서 제일 집중해서 읽은 책인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가슴 미인이 되는 브래지어 착용법' 부분을 보더니 이를 곧바로 실천하기도 했다.
맹승지는 "평소에 메모하는 습관이 있어서 항상 책을 읽다가도 감명 깊은 구절은 메모를 하는 편이에요"라고 전했다.
그는 메모장에 "나는 왕가슴이 될 수 있다. 나는 웅장한 사람이다. 늘 나 자신을 믿자"라고 적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글래머러스한 맹승지 님한테는 필요 없는 책 아닌가요?", "티셔츠에도 'D'라고 쓰여 있네요", "유쾌한 영상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맹승지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되고 있는 카카오TV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에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