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라이온코리아, 프리미엄 버블클렌저 브랜드 '아이! 폼폼해' 첫선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온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이온코리아가 만 4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버블클렌저 브랜드 '아이! 폼폼해'를 출시하며 새로운 '국민 버블클렌저'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아이! 폼폼해'는 육아의 편의와 아이의 건강한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MZ세대 부모의 성향과, 빠르게 성장하는 거품목욕제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다.


신제품 '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10가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안(눈) 자극 테스트 등 외부시험기관의 검증을 거친 저자극성 제품이라 호응이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제품은 또 우수한 성분과 함께 2013년부터 9년 연속 국내 핸드워시 판매 1위(칸타월드 패널 기준)를 수성 중인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위생 브랜드 '아이! 깨끗해'의 인기 향 청포도향, 순(파우더)향을 동일하게 적용하며 프리미엄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온코리아


손잡이를 누르는 즉시 하늘색(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청포도향)과 분홍색(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순(파우더)향)의 향긋한 거품이 분사되는 제품으로, 바디워시와 샴푸, 핸드워시 겸용의 '올인원 클렌저'라 세정 단계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 폼폼해' 브랜드 관계자는 "거품의 조밀도와 탄력도가 높은 편이라 아이들이 하트, 구름, 동물 등 다양한 모양을 만들면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의 안전하고 몽글몽글한 구름 거품과 함께 목욕 시간을 전쟁이 아닌 재미있는 촉감 놀이 시간으로 바꿔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청포도향'과 '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순(파우더)향'은 300ml 대용량 단일 품목으로 출시됐으며, 라이온코리아 공식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 시중 할인점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