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케이스티파이, 매혹적인 위저딩 월드에서 영감 받은 '해리포터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티파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케이스티파이가 워너 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트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매혹적인 위저딩 월드에서 영감 받은 '해리 포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화에서 악역, 드레이코 말포이를 연기했던 유명 배우 톰 펠튼이 이번 캠페인을 맡았으며, 이 컬렉션은 지난 31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해리 포터 컬렉션은 '마법사의 돌'편에서 해리가 부모님을 봤던 소망의 거울(Co-Lab 앱 독점 판매), 그의 첫 번째 마법 빗자루, '비밀의 방' 바실리스크 전투 등 해리의 상징적인 호그와트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다. 


이 외에도 호그와트를 대표하는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4개의 기숙사 문장과 색상을 특징으로 한 가죽 케이스도 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렌티큘러 케이스를 처음 선보인다. 케이스의 각도에 따라 다른 이미지가 보이는 렌티큘러 효과를 이용해, 케이스를 좌우로 기울이면 마법을 부린 것 같이 호그와트 비밀 지도, 마루더즈 맵을 보여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은 "해리포터 시리즈는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 특별하게 자리한다고 생각한다", "독창적이고 고품질의 케이스티파이 액세서리를 통해 우리 손에 마법을 불어넣을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이 매혹적인 디자인을 통해 여러분의 가장 기억에 남는 해리 포터 모험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케이스는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스타일을 비롯한 지속 가능한 리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임팩트, 임팩트 크러쉬 케이스 등 최신 아이폰 13시리즈부터 일부 삼성 모델까지 출시된다. 


케이스 외 퀴디치 게임에서 가장 빠르고 작은 공, 골든 스니치를 표현한3D 에어 팟 케이스, 4개의 기숙사를 대표하는 컬러, 문장이 참으로 장식된 비즈 폰 스트랩부터 애플 워치 스트랩까지 한정 수량으로 전 제품 라인업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 및 콜라보레이션 론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CASETiFY Co-Lab App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최신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