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귀엽다는 김세정 칭찬에 엉덩이 쭉 내밀며 재롱 떤 '사내맞선' 안효섭 (영상)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김세정에게 귀엽다는 칭찬을 받은 안효섭이 깜찍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지난 30일 유튜브 SBS Catch 계정에 SBS 드라마 '사내맞선'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주연을 맡아 열연 중인 안효섭과 김세정이 친밀감을 뽐내며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그 가운데에서도 특히 눈길을 끈 건 김세정을 향한 안효섭의 사랑스러운 재롱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극 중에서 김세정의 방에 숨어야 됐던 안효섭은 옷장으로 들어갈 준비를 했다.


안효섭의 뒷모습을 본 김세정은 "궁둥이가 너무 귀여워"라고 흐뭇한 미소를 보여 애정을 뽐냈다.


김세정의 말을 듣자 안효섭은 엉덩이를 김세정 쪽으로 쭉 빼고 마치 만화 캐릭터같이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안효섭은 이내 쑥스러웠는지 김세정에게 집이 왜 이렇게 더럽냐고 물으며 말을 돌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김세정은 이후에도 옷장에 쭈그려 앉아있는 안효섭을 보며 연신 귀엽다고 이야기해 훈훈한 광경을 보여줬다.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CEO 강태무 역할을 맡은 안효섭이 사실은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성격인 게 드러나 시청자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한편 김세정과 안효섭이 열연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4분 45초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 'SBS C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