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분으로 '완판 행렬'에 동참한 라네즈 신상 크림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이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지난 1일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125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라뮤끄'와 함께 신상 크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날 라네즈가 새롭게 선보인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라이브 방송 중 '완판' 신화를 쓰며 '일시품절'을 기록했다.
올 3월 정식 론칭된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이하 워터뱅크 크림)'은 출시 직후 2022 얼루어 추천템, 싱글즈 프리 리뷰어 추천 96%, 2022 3월 얼루어 에디터 픽, 화해 보습력 만족도 98%, 흡수력 만족도 98% 등에서 '5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라네즈는 워터뱅크 크림을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인기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워터뱅크 크림'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이 38년간 연구를 통해 완성한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블루 히알루론산은 *263배 빠른 흡수율과 **300% 강력한 FUll 리페어 보습 효능으로 무려 '100시간' 동안 피부의 보습막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 대비 In-vitro 실험 결과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 대비 블루히알루론산의 보습 효능 In-vitro 실험 결과
또 사용 직후 손상 피부 장벽을 *62.2% 일시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속건조'를 해결해주며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까지 완벽하게 잡아내는 트리플 케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제품 모서리를 둥근 큐브형으로 디자인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고 45도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에 혁신을 가져왔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히알루로닉 크림 중건성용 해당, 사용 직후 일시적 효과에 한함
**표피로만 구성된 인공피부 흡수율 실험 결과 기준. 라네즈 기 사용 히알루론산 대비 결과
컬러 또한 라네즈만의 '블루'를 반영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스코어 0'으로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에는 크림 외에도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등이 있다.
특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의 경우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량을 6배 이상 급속 충전시켜 '속건조'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시너지를 줄 수 있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을 포함한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라인 역시 '네이버 브랜드 위크'에서 함께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듀오 세트 구매시에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득템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가오는 봄철, 건조해진 날씨에 푸석푸석한 속 건조 피부가 고민이라면 바르는 즉시 피부에 꽉 찬 수분감과 보습감을 주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브랜드 위크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길 바란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