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포레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본격적인 뷰티 테크 시장 공략 시동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포레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포레오가 22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레오는 국내외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별하고 있는 네이버 공식 플랫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로부터 브랜드의 인지도 및 매출 성과를 인정받아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를 계기로 최근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커머스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금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본 방송을 통해 신제품 '에스파다'를 국내 첫 출시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포레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에스파다'는 미국 FDA의 안전성을 승인을 받은 트러블 피부 개선에 탁월한 뷰티 디바이스로 정밀한 LED 라이트 타겟팅 기능이 탑재되어 트리트먼트 부위만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매일 30초 짧은 시간 투자만으로도 체계적인 트러블 홈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과 가볍고 핸디 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소비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브랜드 소식 및 다양한 혜택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