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홍설♥유정 신혼생활 공개한다

인사이트삼성전자 홈페이지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큰 사랑을 받았던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홍설, 유정의 신혼생활을 담아 다시 연재된다.


최근 삼성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간 비스포크 뉴스레터 탄생 소식을 알렸다.


오는 4월부터 매월 취향에 관한 신선한 소식을 배송하는 월간 비스포크 뉴스레터에 차별화된 콘텐츠가 담긴다는 삼성전자는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언급했다.


삼성전자는 "월간 비스포크 '온리' 콘텐츠인 스페셜 칼럼과 '치즈인더트랩'의 신혼 생활을 담은 단독 연재 웹툰을 비롯해 전문 에디터들의 리빙&라이프 제안, 비스포크 오너들의 리얼 공간을 선보입니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삼성전자 홈페이지


이어진 '미리 보는 월간 비스포크 콘텐츠' 안내에서는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홍설, 유정이 다정하게 붙어 있는 사진이 포착된다.


삼성전자는 "월간 비스포크에서만 볼 수 있는 '치즈인더트랩 : 신혼편' 독점 연재 스토리"라고 알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홍설, 유정 결혼!!!", "너무 좋아",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웹툰 '치즈인더트랩'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홍설과 유정의 연애를 중심으로 20대 초중반의 고민과 갈등에 대해 그려냈다.


지난 2010년 7월부터 2017년 3월,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연재됐다.


큰 인기를 얻으며 드라마와 영화로도 제작된 작품이다.


인사이트웹툰 '치즈인더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