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소년심판' 단역 배우 이름까지 싹 기억해 인스타에 올린 '쏘스윗' 김혜수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넷플릭스 '소년심판' 주연 김혜수가 해당 드라마에 출연했던 단역 배우들의 이름을 전부 기억하는 스윗함을 뽐냈다.


지난 14일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출연한 조연과 단역 배우들의 사진을 올렸다.


김혜수는 이들이 맡은 배역 이름과 실제 이름까지 전부 기재하는 다정하고 세심한 면모를 보였다.


이를 본 후배 배우들은 김혜수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배우 윤서아는 "현장에서 한 명 한 명 모두를 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렸고 또 이렇게 기억해 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라며 감사와 존경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배우 조현서, 도유경, 김보영, 정수빈 등 많은 배우들이 감사 댓글을 남기자 김혜수는 "힘든 장면 (찍느라) 고생 많았어요", "건강히 파이팅!" 등의 답글을 남겨 후배 사랑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평소에도 인품이 훌륭한 배우 중 하나로 유명한 김혜수기에 이번 미담 역시 더욱 빛을 발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역시 대배우다", "혜수 언니가 나도 기억해 줬으면 좋겠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혜수는 '소년심판'에서 소년범을 혐오하는 원칙주의 판사 심은석 역을 맡아 열연했다.


'소년심판'은 최근 홍콩, 대만, 태국 등 총 8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신드롬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