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피자알볼로, 송강과 함께하는 새 TV CF 공개 '새로워진 알볼로 소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피자알볼로가 모델 송강과 함께 한 신규 TV CF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제도 중 더욱 강화된 퍼스트클래스 등급의 혜택을 소개하고자 새롭게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피자먹고 도장찍고'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높은 CM송을 바탕으로, 송강이 피자알볼로의 다양한 피자를 즐기며 퍼스트클래스 등급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피자알볼로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퍼스트클래스 등급 고객에 대한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퍼스트클래스 등급 고객은 무료 치즈 토핑 추가, 주문 시 우선 조리 처리 등의 혜택을 비롯해 최대 제주도 왕복 항공권 교환까지 가능하다.


영상 마지막에는 '혜택도 제대로 알볼로'라는 문구와 함께, 피자알볼로가 마련한 퍼스트클래스 혜택을 한번 더 강조한다.


이전 TV CF와 같이 국악풍의 CM송과 창살, 등불, 자개장 등 한국적인 헤리티지를 표현한 요소 또한 이번 광고의 볼거리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새로워진 멤버십 제도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본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