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뚜밥과 '공개 연애' 시작하더니 포동포동 살찐 감스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BJ 감스트(김인직)이 '공개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그의 달라진 미모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감스트의 근황을 담은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누리꾼들은 감스트가 연애를 시작한 뒤 살이 쪘다며 게시글을 공유했다. 


공유된 사진을 보면 감스트는 전체적으로 살이 오른 모습이다. 연애를 하기 전과 비교해 눈에 띄게 달라진 상태였다. 


인사이트Instagtram 'ohddubab'


인사이트YouTube '뚜밥'


장기 휴방 기간을 거쳐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감스트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당시 감스트는 유튜버 율리예스와 함께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을 했다. 


그 결과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특히 통통하던 얼굴은 살이 빠지면서 '소멸' 직전 상태였다. 하지만 연애를 시작하면서 이 모습은 더이상 볼 수 없게 됐다. 


베일 것 같던 브이라인 턱선은 사라졌고, 볼살은 통통해진 상태였다. 


상체에도 전체적으로 살이 붙은 걸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오히려 그는 활짝 웃어 보이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정확한 체중은 밝히지 않았으나, 감스트 역시 연애를 시작한 뒤 살이 쪘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여자친구 뚜밥 역시 본인과 연애를 한 뒤 살이 쪘다며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전과 비교하면 진짜 차이가 많이 난다", "살이 쪘는데 얼굴은 더 행복해 보인다", "연애 시작하면 살찐다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스트는 지난달 27일 뚜밥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열애설이 제기된 지 사흘 만에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