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계절 내내 피부를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선크림'이다.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에는 더욱 꼼꼼하게 챙겨야 하는 만큼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100년 이상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아넷사'의 대표 제품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 젤'이 그 주인공이다.
2022년에는 리뉴얼 론칭돼 더욱 진화된 자외선 차단과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신제품은 가벼운 에어리 밀크 텍스처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워터리한 젤 타입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이다.
두 제품 모두 아넷사만의 '오토 부스트 기술'이 적용돼 열, 땀, 물, 습기에도 빈틈없이 무너지지 않고 유지돼 강력해진 4중 UV 차단막을 선보인다.
수중 마찰에도 쉽게 녹아내리지 않는 '수퍼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땀과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스웨트프루프', 마찰 저항력 강화 기술로 오래 지속하는 밀착력의 '마스크프루프'로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이 지속한다.
특히 요즘처럼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기에 더욱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미세먼지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자연 친화 & EWG 그린 등급 성분이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더불어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이상으로 실내는 물론 서핑, 골프 등 각종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며 땀과 유분이 증가하는 여름철은 물론 계절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 일반 세안제만으로도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점도 꼭 놓쳐서는 안 될 장점이다.
이처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성과 4중 UV 차단막으로 업그레이드돼 리뉴얼 출시된 아넷사 선케어 신제품 2종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덕'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아넷사' 선크림으로 당신의 피부를 지키길 바란다.